티스토리 뷰


오늘 블로그에서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만화방에 가면 무협만화를 많이 보고는 했었는데 요즘은 만화방 자체가 거의 없어졌죠.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이나 PC로 만화를 보기 때문에


예전처럼 책을 대여해 주는 대여점이나 직접 방문해서 볼 수 있는


만화방 같은게 대부분 사라진 것 같습니다. 추억이 많은데 조금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시간 때우기 좋았는데 예전에 즐기던 것들이 사라지는걸 보면 마음이 좀 그렇습니다.





아쉬우신 분들을 위해 스포츠경향 만화 무료로 보는 방법 준비한 거에요.


만화책으로 봐야 제 맛이기는 하지만 아쉬운대로 PC로 보는 방법이에요.


한가지 좋은건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겁니다.


만화방에서 보던 그 만화들을 이제는 무료로 집에서 보세요.


감성이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돈 안들고 가지 않아서 편하기는 합니다.





스포츠경향 홈페이지 <<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스포츠경향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뉴가 위에 바로 나옵니다.


메뉴가 몇가지 없네요.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영상, 그리고 우리가 찾는 만화 컨텐츠가 있습니다.





만화로 들어가면 최신 무료만화부터 시작해서


연재 무료만화, 작가별 무료만화, 장르별 무료만화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첫번째로 최신 무료만화 메뉴로 들어가 봤어요.


여기서 또 분류가 나눠져 있네요.


무협, 액션&학원, 순정&드라마&스포츠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코믹 외 분류도 나눠져 있는데 여기 속하는 작품이 따로 없어서 제외했습니다.





묵검향, 천제황, 이재학 등 유명한 작가님들 작품이 무료로 볼 수 있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액션&학원을 보면 욕하면서 재밌게 봤던 럭키짱도 있네요.


엄청난 다작을 하셨던 김성모 작가님, 럭키짱 시리즈는 정말 욕하면서도 봤던 작품입니다.





신작 나왔다고 보면 정말 순삭이었어요. 기술하나 쓰면 책의 반이 날아갔던(약간 거짓마 보태서요^^)


108계단 40단 콤보는 아직도 제 머릿속에 선명합니다. 이게 몇년전 작품인데 지금까지도 기억나는거 보면 꽤나 충격이었나봐요.





순정&드라마&스포츠에도 작품이 몇가지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만화도 봤었는데 스포츠경향이 왠지 작품이 더 다양한 느낌이 드네요.





다음으로 추천연재 무료만화 메뉴로 들어가 봤습니다.


많이 보는 작품이 위에 나오구요. 아래로 내려보면 전체 무료만화가 나옵니다.





작품수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볼만한것들이 몇가지 있네요.





다음으로는 스포츠경향 작가별 무료만화 메뉴로 들어가 봤습니다.


인기만화 3편이 위에 나오네요.





천후령(개정판) 묵검향, 검황도제 황재, 다크시티 조명운 이렇게 3가지 작품이 인기만화 입니다.





아래로 내려보면 작가별 전권 무료만화가 작가별로 따로 나옵니다.


저는 주로 이렇게 찾아서 봅니다.


고행석 작가님 작품이 첫번째로 소개가 되구요,


애증의 김성모 작가님 작품이 두번째로 소개 되고 있습니다.


조폭아가씨 이것도 재밌게 봤었는데 여기서 보니 정말 반갑네요, 옛 친구를 만난 기분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장르별 무료만화를 보겠습니다.


1위는 역시나 묵검향 작품이네요.


전륜마룡 1부(개정판), 2위는 악질변신 고행석 작가님 작품,


3위는 도깨비 축구단 오일룡 작가님 작품입니다.





인기만화 순위에 있다는건 많은 사람들이 봤다는 거니 재미는 보장 되겠죠?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처음 보는 분들은 인기만화 먼저 보면 좋을것 같네요.





액션&학원물 무료만화 입니다. 작품이 대부분 겹치는거 같아요.


많은 작품이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처음 분류 선택할때 크게 신경 안써도 됩니다.


들어가면 나오는 것들이 대부분 비슷해요.





순정&드라마*스포츠 무료만화 입니다.


예전에 스포트 만화도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잘 안보게 됩니다.


요즘은 주로 액션이 재밌더라구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그래서 그런것 같습니다.





무협 무료만화 입니다.


역시 이런만화는 무협만화가 최고에요.


무협만화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습닌다.





작품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작품 클릭해서 들어가면 되구요.


넘기기 효과로 시간설정해서 보면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보기하면 내가 계속 넘겨줘야 돼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자동으로 넘기기 3초, 5초, 10초, 15초, 20초 설정할 수 있으니 나에게 맞는 시간으로 설정해서 보세요.





마지막으로 추억의 만화 럭키짱을 보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때는 욕 많이 했는데 추억이 많은 만화라서 그런지 좋네요~


김성모 작가님 사랑합니다.^^


그때는 욕많이해서 죄송해요~


기술씬이 너무 길어져서 분량이 적다고 생각해서 그랬습니다.


지금 보니 다 추억이네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 정리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