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상담원연결

 

기다리지않고 바로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사용하는 카드사와 통화할 일이 은근많죠~

 

없을 것 같은데 많아요.

 

은행이랑은 거의 통화할 일이 없는데 카드사는 이상하네요.^^

 

카드사 연결할 때 상담원이랑 통화하는것 보다 짜증나는게

 

한번에 연결이 안되고 두번 세번 거치는 겁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성격 급한거 알면서

 

왜 이렇게 시스템을 만들어 놓은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네요.

 

바로 연결하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앞으로는 기다리지말고 연결하세요.

 

 

 

 

적어도 30초에서 1분 정도의 시간이 절약 될꺼에요.

 

우리카드 상담원연결 바로하는 방법 순서대로 정리해 드릴께요.

 

1. 우리카드 대표번호 1588-9955

 

2. 버튼식 ARS 1번

 

3. 개인회원 1번

 

4. 비밀번호 4자리

 

5. 상담원연결 0번

 

 

 

 

이게 조금 바꼈네요.

 

다른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것 들도 비교해 봤는데 다릅니다.

 

계속 조금씩 바뀌어서 최신 올라온 것으로 보는게 정확해요.

 

 

 

 

말로하는 ARS로 하면 창피해 집니다.

 

1588-9955 전화해서

 

1 > 1 > 비밀번호(4자리) > 0 이렇게 하면 됩니다.

 

 

 

 

혹시 나중에 바뀌게 되면 수정해 드릴테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우리카드 상담원견결 기다리지않고 하는 방법 안내드렸습니다~

 

 

 

 

카드분실 같은 서비스만 시간상관없이 상담이 가능하고,

 

일반적인 상담은 업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 까지에요, 꼭 맞춰서 전화하세요.

 

저는 항상 18시 조금 넘어서 전화를해서 하루를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그 전에 바쁜 일이 있는것도 아닌데, 처리할 일이 하필이면 6시 넘으면 생각나요.

 

저처럼 이렇게 시간 못 맞추지 마시고 잘 맞춰서 하세요.

 

댓글